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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구길벗장애인자립생활센터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사무보조직원 채용 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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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5회 작성일 21-10-13 13:1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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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구길벗장애인자립생활센터 직원 채용 공고

 

서울 중구길벗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중구지역 특성을 반영한 독창적 자립생활 모형개발을 통해 자립생활 이념을 확산하고 장애인당사자의 실질적 자립생활실현을 위한 각종 서비스 지원 및 개발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

 

본 센터에서는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사무보조직원을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.

 

1. 접수기간: 2021. 10. 13. () ~ 10. 28. ()

 

2. 채용분야 및 인원

1) 장애인활동지원사업: 사무보조 1(계약직)

2) 경력유무: 신입 또는 경력자

 

3. 응시자격

1) 사무업무(한글워드, 엑셀 등) 가능하고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이 가능한자

2) 학력: 고졸이상

3) 연령: 20세 이상

4) 성별: 남녀 무관

5) 자격증: 사회복지사 자격증(필수)

6) 장애유무: 장애 무관

7) 우대 사항

- 장애인자립생활센터 근무 경력자 우대

- 사회복지사 경력자 우대

- 운전면허 1종보통 이상 소지자(실제 운전가능한자)

8) 필수사항: 사회복지사업법 제35조의 2에 의거하여 결격사유 없는자

 

4. 전형방법

1) 1차 서류심사

- 채용분야 적합여부 심사

- 통과자에 한해 개별 통보

2) 2차 면접심사

- 센터 인사위원회 면접

- 합격자 개별 통보

 

5. 근무조건

1) 장애인활동지원사업 보조인력

- 86시간 근무(5시간 주 4일 근무)

- 근무일정조율 가능

- 급여수준: 최저시급 준수(주휴수당 지급)

- 5대 사회보험가입

- 기타 사항은 면접 후 고용계약에 한함

 

6. 접수방법

- 우편, 방문, E-mail

- 주소 : ) 04586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10 홍진빌딩 3층 채용담당자 앞

- E-mail : jgcil@daum.net

 

7. 제출서류

1) 이력서(사진첨부) 1

2) 자기소개서 1

3) 장애인등록증 사본 1(장애인지원자에 한함)

* 주민등록등본, 경력증명서, 자격증 사본 등은 추후 제출

 

8. 문의사항

- 연락처: 02-2252-9050~1 (담당: 이형광)

 

9. 기타

1) 전형일자는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내용은 본 센터 홈페이지에 공고하거나 개인에게 개별 통지합니다.

2)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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